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안녕하세요, 모바일 정보창고(http://infomobile.tistory.com) 입니다.


2018년 6월, SKTelecom (에스케이 텔레콤) 에서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인 6월 T Day 를 계속해서 진행합니다.



지난번에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오늘 진행하는 이벤트도 잊지 말고 혜택 받으시라고 이벤트 전해 드립니다. ^^


SKTelecom, 2018년 6월 T Day 이벤트, 빽다방 앗!메리카노 단돈 500원!

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SKTelecom (SKT, 에스케이 텔레콤) 에서 6월 T Day를 계속해서 진행합니다.


오늘(6월 20일)은 SKTelecom (에스케이 텔레콤), 티월드(Tworld) 에서 진행하는 6월 T Day 에서 

백종원이 하는 빽다방 에서 앗!메리카노를 단돈 500원에 드실 수 있는 날입니다. ^^


그럼 빽다방 앗!메리카노 혜택 방법을 자세히 알아볼까요?


빽다방 유의사항


 - 발급받은 쿠폰을 빽다방(PAIK’s COFFEE) 매장에서 제시하시면, 앗!메리카노 Hot 또는 Iced 1잔을 5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- 발급받은 쿠폰은 '18년 6월 27일 당일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, 유효기간은 연장 불가합니다.

    (매장 영업시간 종료 이후 사용 불가)

 - 타 음료로 변경 불가합니다.

 -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.

 - 발급받은 쿠폰을 상품권 또는 현금으로 교환 불가합니다.

 - 제외 매장 : 송파방이점, 서여의도점

 ※ 쿠폰 발급/사용 관련 문의 : 1588-5639 (옴니텔 고객센터)

 ※ 이벤트 관련 문의 : 114



쿠폰 받으신 방법은 언제나 동일하게 T멤버십 어플(T membership Application)에서 받으시면 됩니다.


그럼 오늘도 혜택 잘 받으셔서 빽다방 앗!메리카노 저렴하게 드시기 바래요~ ^^


다음달에도 티데이(T day) 계속 이어서 진행하겠죠? ㅎ

저도 기대해 봅니다 ㅎㅎㅎ

반응형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