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.

모바일 정보창고(https://infomobile.tistory.com/) 입니다.

 

오늘은 삼성 갤럭시 S10e (Samsung Galaxy S10e) 모델의 개봉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.

어떻게 생겼는지 한 번 보실까요? ^^

 

삼성 갤럭시 S10e (Samsung Galaxy S10e) 박스의 모습 입니다.

한 번 열어볼까요?

 

 

삼성 갤럭시 S10e (Samsung Galaxy S10e) 은 

FHD+ Dynamic AMOLED 입니다.

128GB의 메모리에 6GM의 RAM 을 가지고 태어났죠 ^^

 

옆면에는 SAMSUNG Galaxy S10e 의 글자가 각인되어 있네요.

그럼 이제 열어볼까요?

 

 

짠~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S10e 제품이 나오며 

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뚜껑에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. ㅎ

열어봐야겠죠? ㅎ

 

사용설명서 및 케이스가 들어있네요.

 

케이스는 동그랑 구멍이 뿅뿅뿅~~~ ㅎㅎㅎ

 

S10e 제품 밑에는 각종 액세서리가 들어 있습니다.

 

액세서리에는 AKG 이어폰, 커넥터, 충전기, USB 케이블 등이 있습니다.

그럼 하나씩 보실까요?

 

먼저 AKG 이어폰~

 

잘 말려 있네요. ^&^

 

그리고 USB 케이블 입니다.

 

 

충전 어뎁터는 2A 고속충전 지원 됩니다.

 

예전이랑 다르게 번개 표시가 음각이네요 ^^

 

그럼 본격적으로 S10e 본체를 살펴 볼까요?

색상은 프리즘 화이트 입니다.

걍 '하양' 이러면 되지... 요즘 영어 이름으로 너무 길어지네요 ㅎㅎㅎ

 

후면에는 두개의 카메라 랜즈가 있으며 요만큼 튀어 나왔습니다.

S10e의 전후면 유리는 고릴라 글래스 5가 적용됩니다.

 

전면에는 카메라가 똭~! 지키고 있네요 ㅎ

 

오른쪽 측면에는 지문인식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.

이곳에 입력된 지문을 대면 스르륵~ 잠금이 풀립니다. ㅎ

 

왼쪽 측면에는 볼륨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있습니다.

 

상단에는 유심트레이(USIM) 가 있습니다.

 

하단에는 이어폰 잭과 USB C 타입이 들어가는 충전구멍이 있습니다.

 

역시나 후면에는 카메라가 이만큼 튀어 나와 있습니다.

 

그럼 이제 전원을 켜 볼까요? ^^

 

반가워요~

저도 반가워요~~~ ㅎㅎㅎ

 

SM-G970N 의 갤럭시 S10e 라고 나오네요. ㅎ

 

기본적으로 Android OS는 9, One UI 는 1.1 버전 으로 설치 되어 출고 됩니다.

 

곧 S10 도 Android 10, One UI 2 버전이 나올 것 같네요.

어떻게 나올지 궁금하시죠? 

출시되면 같이 공유 드리겠습니다.

 

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~! 하세요 ^^

 

관련글

  1. [삼성] 갤럭시 S10e 스펙 (Samsung Galaxy S10e Spec), SM-G970

 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