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모바일 정보창고(https://infomobile.tistory.com) 입니다.

 

오늘은 삼성전자의 두번째 폴더블(Folder) 폰인

삼성 갤럭시 Z Flip (Samsung Galaxy Z Flip) 의 개봉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.

 

그럼 사진과 함께하는 개봉기를 같이 보실까요? ^^

 

 

짠~ 

삼성 갤럭시 제트 플립 (Samsung Galaxy Z Flip) 박스의 앞 면 입니다.

Z 라고 파여 있는 모습이 인상적 이네요.

 

왼쪽에는 Samsung Galaxy Z Flip 이름이 적혀 있네요.

 

 

Z 라고 써 있는 케이스를 하나 벗기면 나오는 케이스 안에는 Flip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.

이 두개를 합하면 Z Flip 이라는 글자가 완성 되네요 ㅎㅎㅎ

 

역시나 박스를 열면 윗 뚜껑 안에는 상자가 있습니다.

이 안에는 모두가 생각하는 그것이 들어 있겠죠? ㅎ

 

 

네, 역시나 간단 사용설명서 및 유심핀, 그리고 핸드폰케이스가 들어 있네요.

제트 플립이 접히는 폰 이다보니 케이스는 두개로 나뉘어져 있네요. ^^

 

그리고 더 열어보니 이렇게 단말기가 나오네요.

 

뒤집어도 포장지에 쏘~옥 감겨 있습니다. ㅎㅎㅎ

 

포장을 뜯기 전 주의 사항을 한 번 읽어보세요.

더이상 혹독하게 테스트 하지 말아주세요 ^^

폰의 하단을 보니 자성이 강하더군요. 

또한 이전 폰들과는 달리 방수 / 방진이 되지 않으니 물 조심하세요~ ^^

 

포장을 벗겨 냈습니다.

가운데가 접혀지는 곳으로써 확~ 티가 나네요 ㅎㅎㅎ

그럼 외관 모습을 자세히 한 번 훝어 보실까요?

 

접은 상태에서의 앞 모습 입니다.

왼쪽 하단에 LED 창과 오른쪽 하단에는 카메라 및 플래시가 있습니다.

 

 

왼쪽에는 유십 슬롯이 있고,

오른쪽에는 볼륨 버튼 및 전원 (빅스비) 버튼이 있습니다.

 

접은 상태에서 상/하단이 모두 보이는데, 3.5 이어폰 단자는 없이 C 타입 슬롯과 마이크/스피커 단자만 있습니다.

가운데 접힌 쪽에는 삼성(SAMSUNG) 로고가 보이네요.

 

그럼 이제 켜 볼까요?

전원을 키면 SAMSUNG Galaxy Z Flip 로고가 나옵니다.

하단에는 운영체제인 android 가 보이구요. ^^

 

자~ 폴더블 이라 알아들 것이 많은 것 같네요.

Galaxy Z Flip 에 대해서 알아두자고 또 나오네요.

실 사용하시는 분들은 잘 알아두세요~ ㅎㅎㅎ

 

짠~ 드디어 화면까지 켜졌습니다.

기본 화면 배치는 동일하군요. ^^

 

화면을 닫으면 겉의 창엔 날자, 시간, 배터리의 잔랼 표시가 나오네요.

알람이 있으면 왼쪽에 주황색 점이 나타납니다.

닫고 사진을 찍을 때에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된답니다. ^^

Z Flip은 닫았을때 꼭 콤팩드 화장품 같아요. ㅋㅋㅋ

 

이렇게 접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.

영상통화 할때 책상에 놓고 하면 좋더라구요 ^^

 

 

그럼 이제 부속품들은 어떤게 들어 있는지 볼까요?

 

Galaxy Z 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이런 것들이 있다고 하네요. ㅎ

 

이렇게 개봉하면 AKG 이어폰과 케이블, 고속 충전기가 있습니다.

 

고속 충전기 어댑터 입니다.

 

고속 충전 어댑터, 케이블(USB-C타입), AKG 이어폰이 들어 있습니다.

 

삼성 갤럭시 Z Flip 의 개봉기 잘 보셨나요?

여러 모습에서 보여드리려고 사진도 많이 첨부 했는데, 만족 하셨으면 좋겠네요. ^^

 

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래요~ ㅎ

반응형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